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존시그널 원본 무편집 풀버전 모자이크 제거 무삭

생존시그널 원본 무편집 풀버전 모자이크 제거 무삭 드릴게요.
출연자 : 스티븐 로라, 크리스티나, 샬리스 3명이 레전드 입니다.

생존시그널 무삭 다시 보기 <<

디스커버리 생존시그널 19 버전인데, 우리나라 유튜브에는 순화되어서 1화부터 올라오곤 있죠. 원작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제가 올려준거 보시면 될거 같네요. 모자이크 제거 버전은 차원이 다른거 같네요. 특히 살리스 원본 이랑 노편집 버전은 스티븐 로라의 팬이 되게 됩니다.



격투기 이벤트 「RIZIN」의 케이지 대회 「TRIGGER 2nd」(23일, 시즈오카·에코파 아레나)의 공개 계량이 22일에 행해져, 메인 이벤트로 격돌하는 쿠레벨·코이케(32)와 사사키 우유바시(32) 가 각각 한 번에 계량을 통과했다.

페더급(66킬로) MMA 매치로 행해진다. 코이케는 65.75킬로로 클리어하고 하늘을 향해 던져 키스. 현지·시즈오카에서 경기를 맞이하는 것에 「엄청 기쁩니다」라고 기쁨의 말을 입으로 하면서 「나의 시즈오카에서 북돋우고 싶습니다.나와 우유가 몹시 절대적으로 좋은 경기입니다.보페가!(포르투갈어로 『 극할거야!』의 의)」라고 호언했다.

일방의 사사키도 65・85킬로로 한발 패스. 「RIZIN 개막전 첫발이라고 하는 것으로, 전선수가 엄청난 기분으로 임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단한 대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확실히 이기고 부치 올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일은 기대해 주세요」라고 불 적에게 선언한